'SBS연예대상' 배우 김지은, '스포츠 쇼 리얼리티 부문 신인상'…"제가 받아도 되는지 모르겠다"

작성 2023.12.30 22:01 수정 2023.12.30 22:01
연예대상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김지은이 스포츠 쇼 리얼리티 부문 신인상 주인공이 됐다.

30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밤 8시 35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 '2023 SBS 연예대상'에서는 배우 김지은이 스포츠 쇼 리얼리티 부문 신인상을 수상했다.

이날 시상식 진행도 맡은 김지은은 "제가 받아도 되는지 모르겠다, 정말 감사드린다"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시상식 MC가 처음인데 열심히 하려고 준비하느라 멘트도 준비 못했다"라며 "우선 배우 김지은이 아닌 김지은의 다른 모습들을 보여줄 수 있도록 도와주신 본부장님, CP님 감사드린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또한 김지은은 스태프들과 동료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그리고 "피디님이 저에게 캔들이나 워시 같은 향기 나는 선물 많이 주셔서 언젠가 혹시 저에게 냄새가 나나요 한 적이 있다. 그런데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 거 같다고 스트레스받지 말고 항상 좋은 향 맡으며 건강하게 했으면 좋겠다고 선물을 주신 거였다. 2024년에도 스트레스받지 않고 건강하게 하겠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마지막으로 김지은은 "항상 제 편이 되어주고 응원해 주고 좋아해 주는 팬들에게도 너무 고맙고 앞으로도 잘 부탁해"라며 감사의 인사를 해 눈길을 끌었다.

김효정 에디터 star@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