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찬욱을 몰랐다?…'집사부일체' 송창식이 밝힌 '헤결' 참여 비하인드

작성 2022.09.18 10:10 수정 2022.09.18 10:10
송창식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가왕' 송창식이 SBS '집사부일체' 멤버들과 레전드 명곡 무대를 펼친다.

18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는 송창식이 사부로 출연한다.

최근 송창식과 함께한 촬영에는 그의 절친한 친구이자 레전드 가수 정훈희가 등장했다. 정훈희는 한 라이브 카페에서 대표곡 '꽃밭에서'를 부르며 송창식 사부와 멤버들을 맞이했다. 이곳에서 송창식과 정훈희는 특별한 에피소드들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최근 화제가 되었던 박찬욱 감독의 영화 '헤어질 결심'의 OST로 삽입된 명곡 '안개'에 관한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송창식은 OST에 참여하기 전까지 박찬욱 감독에 대해 잘 알지 못했던 것으로 알려졌다. 다른 사람 말은 안 들어도 정훈희의 말은 잘 듣는다는 송창식의 특별한 사연부터 정훈희 때문에 OST 작업에 참여하기로 했다는 두 레전드들의 은밀한 썸씽(?) 관계까지 낱낱이 밝혀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이날 가왕 송창식과 정훈희, 그리고 '집사부일체' 멤버들은 귀 호강 콜라보 무대를 꾸몄다. 이에 18일 방송에서는 송창식과 정훈희가 방송 최초로 공개하는 영화 '헤어질 결심'의 OST 버전 '안개' 듀엣 무대는 물론, 멤버들과 송창식의 특급 콜라보 무대도 공개된다.

송창식과 NCT 메인보컬 도영이 함께하는 감미로운 '사랑이야' 무대부터 발라드 황태자 이승기와의 '고래사냥' 무대까지, 가슴을 촉촉이 적실 감성 가득한 무대들이 아낌없이 공개될 예정이다.

그런가 하면 '집사부일체' 시즌 1 마지막회를 기념하여 멤버 전원과 송창식, 정훈희가 함께 꾸민 '우리는' 합창 무대도 공개된다고 해 더욱 기대감을 높인다. 송창식 사부 편을 마지막으로 시즌 1을 종영하는 '집사부일체'는 시즌 2로 다시 돌아올 예정이다.

가왕 송창식 사부와 함께 꾸민 귀 호강 무대들은 18일 일요일 저녁 6시 30분 방송되는 SBS '집사부일체'에서 공개된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김지혜 기자 ebada@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