쎈 언니들이 만났다…제시, '크루엘라' 엠마스톤과 인터뷰

작성 2021.05.27 09:34 수정 2021.05.27 12:31
엠마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가수 제시와 할리우드 스타 엠마 스톤이 '쇼터뷰'로 만난다.

영화 '크루엘라'(감독 크레이그 질레스피)의 주역 엠마 스톤이 금일(27일) 오후 6시 30분 SBS 유튜브 모비딕 채널의 웹예능 '제시의 쇼!터뷰'에 출연해 남다른 입담과 거침없는 매력으로 제시와 '쎈 언니 케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크루엘라'는 재능은 있지만 밑바닥 인생을 살던 에스텔라가 남작 부인을 만나 충격적 사건을 겪게 되면서 런던 패션계를 발칵 뒤집을 파격 아이콘 크루엘라로 새롭게 태어나게 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엠마 스톤은 '제시의 쇼!터뷰'에서 이제껏 본 적 없는 색다른 모습으로 시청자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지난주 방송 말미 예고 영상이 공개되어 이미 폭발적인 화제를 모은 이번 방송은 엠마 스톤이 직접 크루엘라 역을 연기한 소감과 비하인드 스토리를 들려줄 예정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특히 이번 방송은 능숙한 한국어로 "안녕하세요"라고 인사하며 한국 팬들에게 각별한 애정을 전하는 것은 물론, 남다른 유머와 센스 있는 입담으로 제시를 당황하게 만드는 등 엠마 스톤의 숨겨진 예능감과 다채로운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어 기대를 높인다.

디즈니의 대표 쎈 언니 '크루엘라'의 엠마 스톤과 한국의 대표 쎈 언니 제시의 역대급 '케미'를 확인할 수 있을 예정이다.

'크루엘라'는 지난 26일 국내에 개봉해 박스오피스 2위로 데뷔했다.

ebada@sbs.co.kr

김지혜 기자 ebada@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