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포토] 이지애 아나운서, '걸그룹 쇼케이스 MC로'

작성 2020.11.04 14:05 수정 2020.11.04 14:05
이지애

[SBS연예뉴스 | 백승철 기자] 이지애 아나운서가 4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그룹 시크릿넘버의 두 번째 싱글 'Got That Boom' 발매 기념 미디어 쇼케이스에서 사회를 보고 있다.

백승철 기자 baik@partner.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