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랜드 '바나나차차' MV, 3500만뷰 돌파…글로벌 '초통령' 등극할까

작성 2019.09.18 14:02 수정 2019.09.18 16:14
모모랜드 바나나차차

[SBS연예뉴스 | 강수지 기자] 그룹 모모랜드가 부른 애니메이션 '뽀로로' 주제곡 '바나나차차'가 어린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17일 기준 모모랜드 '바나나차차' 뮤직비디오는 동영상 스트리밍 사이트 유튜브에서 조회수 3500만 회를 넘겼다. 현직 아이돌 그룹이 출연한 애니메이션 주제곡 뮤직비디오 조회수 중 독보적인 수치다.

'바나나차차'는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애니메이션 '뽀로로'의 주제곡이다. 쉽게 기억하고 따라 부를 수 있는 가사와 바나나에 미끄러지듯 엉덩이를 실룩거리는 안무가 특징이다.

초등학생, 영유아들 사이에서 '바나나차차'가 큰 인기를 끌면서 노래 및 퍼포먼스 따라 하기가 유행이 됐다. 이에 어린이들의 곡 안무 커버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들이 나오고 있다.

모모랜드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스페셜 앨범 '바나나차차' 공개 이후 국내외 유치원, 초등학생 팬들의 유입이 급격하게 증가하고 있다"며 "또한 모모랜드의 '바나나차차' 콘서트에 대한 문의 역시 쇄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사진=MLD엔터테인먼트]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