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걸프로젝트, 한 자리에…'아이돌마스터' OST 발매 팬사인회 개최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리얼걸프로젝트가 드라마 '아이돌마스터.KR'의 추억을 나누기 위한 팬 사인회를 개최한다.
'아이돌마스터.KR' 제작사 IMX에 따르면 리얼걸프로젝트와 정주의 팬 사인회가 오는 21일과 24일 오후 7시 각각 서울 신촌 M2U레코드 현대백화점 U-PLEX 12층 제이드홀과 상암 DMC뮤직 S-PLEX 센터 3층 다목적홀에서 개최된다.
이번 팬 사인회는 '아이돌마스터.KR' OST 컴플리트 앨범 '원 포 올(One For All)' 발매를 기념해 마련됐다. 21일에는 소리, 유키카, 지원, 지슬, 예은, 영주, 재인, 정주 8명이 참가하며, 24일에는 수지, 민트, 하서, 지원, 지슬, 예은, 영주, 재인, 정주 9명이 팬들과 만난다.
특히 이번 팬 사인회를 통해 오랜만에 리얼걸프로젝트 멤버들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 미니 라이브도 진행되며, 현장 추첨을 통한 선물 증정도 예고돼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IMX 관계자는 "오랜만에 팬들과 가까이에서 만나는 자리를 갖게 돼 리얼걸프로젝트 멤버들과 정주까지 모두들 행복한 마음이다. 여러분과 소중한 이야기들을 나누고 또 하나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자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돌마스터.KR'은 일본에서 발매된 동명의 게임을 원안으로 한 드라마로 출연 멤버들의 실제 모습을 녹여 현실적인 에피소드와 공감대로 인기를 끌었다. 국내에선 SBS연예뉴스를 통해 방송됐고, Amazon 프라임 비디오로 전 세계 200여 개국으로 동시 방영, Amazon에 공개된 수십 편 이상의 한국 드라마 중에서도 월등히 높은 리뷰 수를 기록했다.
[사진=IMX 제공]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