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해인-백성현의 관계는?”…당신이잠든사이에 궁금증 증폭
작성 2017.10.17 13:21
수정 2017.10.17 15:28

[SBS연예뉴스 | 손재은 기자] '당신이 잠든 사이에' 백성현 차정원의 등장이 예고되며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17일 SBS 수목드라마스페셜 '당신이 잠든 사이에'(극본 박혜련, 연출 오충환) 제작사 iHQ 측은 예고편을 공개해 13-14회를 미리 보는 시간을 마련했다.
13-14회 예고 영상을 통해 '양궁 여제 유수경 사망사건'이 공개됐다. 예고 영상에 따르면 양궁 금메달리스트 유수경(차정원 분) 선수가 집에서 피를 흘리며 사망한 채 발견되고 도학영(백성현 분)이 유수경을 죽인 용의자로 공개 수배됐다.
이어 학영을 알고 있는 우탁, 우탁이 경찰 제복을 입고 한강지검 영상녹화실에서 재찬과 마주한 꿈을 꾼 뒤 놀라는 모습이 공개된 상황.
우탁이 왜 재찬과 영상녹화실에서 대면하게 됐는지, 우탁의 꿈이 미래에 어떻게 그려지게 될지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우탁이 살인 용의자로 지목된 학영과 어떤 관계 일지에도 시선이 모아진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측은 “13-14회 예고 영상을 통해 새로운 사건이 시작됨을 알 수 있다. 어떤 내용의 사건일지, 사건의 내막은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며 “우탁이 재찬과 한강지검에서 대면한 이유와 우탁과 학영의 관계는 이번 주 방송을 통해 확인해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는 오는 18일 13-14회가 방송된다.
사진=IHQ
손재은 기자 jaeni@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