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황승언, 몇 초간의 오디오 만으로 척척…영화퀴즈 여왕 등극

작성 2017.09.16 10:15 수정 2017.09.16 10:15
런닝맨 황승언

[ SBS연예뉴스 | 김재윤 기자] 오는 17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 배우 황승언이 놀라운 능력을 선보이며 영화퀴즈 여왕에 등극했다.

이날 '런닝맨'은 지난주에 이어 백지영, 솔비, 황승언, 이엘리야, 선미, 러블리즈의 케이, 성훈, 조세호가 출연해 커플 레이스를 펼친다.

지난주, 반전 댄스 실력으로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높은 화제성을 보여준 바 있는 황승언은 이날 진행된 영화퀴즈 미션에서 단 몇 초간의 오디오를 듣는 즉시 족족 정답을 맞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전혀 예측할 수 없는 정답 행진에 출연자들은 충격을 금치 못하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더불어 황승언과 커플인 이광수는 평소의 '꽝손' 이미지를 벗고 '촉 좋은 광수'로 활약해 또 한 번 놀라움을 자아냈다. 과연, 이광수X황승언의 커플 시너지는 끝까지 유지되며 최종 우승까지 거머쥘 수 있을지, 이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이날 '런닝맨'은 '커플 레이스' 후 '쌓이고 프로젝트' 대망의 파이널 레이스가 방송된다. 거대한 스케일의 '룰렛 프리즌'에 갇힌 멤버들의 모습이 선공개 돼 궁금증을 자아낸 가운데 최종 벌칙자를 가려낼 '룰렛 프리즌'의 비밀은 오는 17일 오후 4시 50분 SBS '런닝맨'에서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