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 일반인과 완벽 케미…"행복하다"

작성 2016.05.06 22:54 수정 2016.05.06 22:54
윤하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윤하, 일반인과 완벽 케미…"행복하다"

가수 윤하가 오랜만에 다시 무대로 복귀하는 소감을 전해 눈길을 끌고 있다.

윤하는 6일 방송된 MBC '듀엣가요제'에 출연하는 소감을 밝혔다.

이날 윤하는 변함없는 가창력과 청아한 음색을 선보였다.

일반인 파트너와도 케미 넘치는 호흡을 자랑하며 완벽한 무대를 연출했다.

방송을 앞두고 윤하는 “오랜만에 청중들 앞에서 노래하는 모습으로 인사 드리게 되어 행복하다”며 “올해 노래하는 윤하의 모습을 더 많이 보여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 출처 = C9 엔터테인먼트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