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은, 키썸과 상큼발랄 무대…'남심 저격'
작성 2016.04.23 16:18
수정 2016.04.23 16:18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유성은, 키썸과 상큼발랄 무대…'남심 저격'
가수 유성은이 화제인 가운데 그녀의 무대 모습이 덩달아 재조명을 받고 있다.
지난 22일 KBS2 '뮤직뱅크'에서 유성은이 키썸의 랩 피처링을 지원사격 받아 '질투'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유성은과 키썸은 상큼발랄한 비주얼로 뭇남성들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었다.
키썸은 물 흐르듯 랩핑을 했고, 유성은은 그루브한 보컬을 자랑했다.
'질투'는 신나는 힙합 비트 위에 펑키한 슬랩베이스가 주를 이루는 악기 편곡이 어우러진 노래다.
(사진 출처 = KBS2 '뮤직뱅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