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세븐, '특집 더쇼' 1위 "영원히 가자!" 수상 소감

작성 2015.10.06 21:33 수정 2015.10.06 21:33
갓세븐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갓세븐이 10월 첫째 주 '더쇼 초이스'의 주인공이 됐다.

6일 방송된 SBS MTV, SBS연예뉴스 '더쇼'는 '2015 One-Asia 서울 메가 콘서트' 특집 생방송으로 꾸며졌다. 오후 8시부터 서울 시청 광장에서 펼쳐진 '더쇼 스페셜 One-Asia 서울 메가 콘서트'의 주인공은 '니가 하면'의 갓세븐이었다.

갓세븐은 한국은 물론 중국 팬들의 투표로 결정되는 '더쇼 초이스'의 주인공으로 선정되며 한국뿐만 아니라 중국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실감케 했다.

더쇼

갓세븐은 “사장님, 소속사 식구들 정말 감사하고 팬들 정말 사랑한다. 또 우리 멤버들, 멤버들 가족들도 사랑한다. 더 열심히 하겠다. 영원히 가자! 갓세븐!”이라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이날 특집 방송으로 꾸며진 '더쇼'에서는 갓세븐과 러블리즈 등 컴백 가수들의 무대와 '더쇼'에서만 볼 수 있는 씨엔블루와 플라이투더스카이의 특별한 무대를 만날 수 있었다.  

'더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SBS MTV와 SBS연예뉴스, 매주 화요일 오후 7시(현지 시각) 중국 최대 동영상 사이트 투도우를 통해 방송된다.

happy@sbs.co.kr
<사진>김현철 기자 khc21@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