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아라 슈가프리, 멤버 소연 '마술사로 변신?' 더 깜찍해진 외모 눈길

작성 2014.09.10 15:52 수정 2014.09.10 15:52
티아라 슈가프리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티아라 슈가프리, 멤버 소연 '마술사로 변신?' 더 깜찍해진 외모 눈길

티아라 슈가프리

걸그룹 티아라가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티아라는 오늘(11일) 오후 5시 10번째 미니앨범 음원 공개에 앞서 티아라 공식 페이스북과 코어콘텐츠미디어 공식 유튜브를 통해 타이틀 곡 '슈가프리'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신곡 '슈가프리'는 무언가 빠져버린 허전함을 마치 설탕이 빠진 '슈가프리' 음료에 빗대어 표현한 곡으로, 그동안 보여주지 않았던 랩핑 형식의 멜로디가 인상적이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에서는 EDM의 한 장르이자 전세계적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BIG ROOM을 도입, 더욱더 세련되고 트랜디한 음악과 영상을 표현했다.

한편 티아라의 멤버 소연은 지난 1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컴백을 알리는 "D-1"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소연은 마술사를 연상케 하는 패션으로, 더욱 깜찍해진 모습을 선보였다.

티아라 슈가프리 뮤비 공개 소식에 네티즌들은 "티아라 슈가프리, 소연 너무 귀여워", "티아라 슈가프리, 뮤비 빨리 보고싶네", "티아라 슈가프리, 이번에도 대박일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티아라 슈가프리, 사진=소연 인스타그램)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