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메이트 박봄 '어서와, 모닝먹방은 처음이지?' 눈뜨고 푸딩 폭풍흡입
작성 2014.05.19 10:45
수정 2014.05.19 10:45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룸메이트 박봄 '어서와, 모닝먹방은 처음이지?' 눈뜨고 푸딩 폭풍흡입
룸메이트 박봄
룸메이트 박봄 모닝 먹방이 화제다.
지난 18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에서는 눈을 뜨자마자 먹을 것을 먹는 박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2NE1 멤버들은 박봄이 일어나마자마자 먹을 것을 먹는다고 폭로했다.
그 말이 사실 인 듯 박봄은 잠에서 깨자마자 부스럭부스럭 머리맡에서 먹을 것을 찾았다. 이에 박봄은 푸딩을 폭풍흡입했다.
특히 그런 그녀의 모습은 너무나 귀여워 웃음을 자아냈다.
룸메이트 박봄 모닝 먹방에 네티즌들은 "룸메이트 박봄 너무 깜찍한 거 아냐?", "룸메이트 박봄 진짜 8차원", "룸메이트 박봄 왜 이렇게 독특해?", "룸메이트 박봄 정말 볼수록 매력이 넘치는 캐릭터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룸메이트 박봄, 사진=SBS '룸메이트'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