룸메이트 박봄 '일어나자마자 푸딩흡입' 이렇게 귀여운 모습 첨이야

작성 2014.05.19 10:08 수정 2014.05.19 10:08
룸메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룸메이트 박봄 '일어나자마자 푸딩흡입' 이렇게 귀여운 모습 첨이야

룸메이트 박봄

룸메이트 박봄이 모닝 먹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8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에서는 눈을 뜨자마자 먹을 것을 먹는 박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2NE1 멤버들은 박봄이 일어나마자마자 먹을 것을 먹는다고 폭로했다.

그 말이 사실 인 듯 박봄은 잠에서 깨자마자 부스럭부스럭 머리맡에서 먹을 것을 찾았다. 이에 박봄은 푸딩을 폭풍흡입했다.

특히 그런 그녀의 모습은 너무나 귀여워 웃음을 자아냈다.

룸메이트 박봄 모닝 먹방에 네티즌들은 "룸메이트 박봄 정말 볼수록 너무 호감", "룸메이트 박봄 볼매네", "룸메이트 박봄 너무 귀여워", "룸메이트 박봄 나도 아침에 푸딩 먹는 거 좋아하는데", "룸메이트 박봄 진짜 귀엽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룸메이트 박봄, 사진=SBS '룸메이트'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