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쿤 티파니 언급 "오늘 뭐해요? 그 분" 질문에 대답은?

작성 2014.05.12 23:16 수정 2014.05.12 23:16
닉쿤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닉쿤 티파니 언급 "쉬고 있다. 자고 있다"

닉쿤 티파니 언급

닉쿤 티파니 언급 방영분이 화제다.

지난 11일 방송된 SBS 예능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이하 런닝맨)'에 닉쿤이 출연한 가운데 이날 방송에서 유재석이 "닉쿤은 안 나올 줄 알았는데 나왔다"며 "런닝맨에 자주 출연하지 않았다. 우리가 태국을 갔을 때 잘 돼서 좋다. 우리도 잘되고 본인도 잘 돼서 참 좋아요"라며 열애설을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이에 닉쿤은 "행복하다" 며 웃으며 답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유재석이 "오늘 뭐 해요? 그 분이요" 라는 질문에 닉쿤은 택연을 언급하는 줄 알고 "주말 드라마 스케줄 중이다" 라고 답했다.

결국 유재석은 "티파니, 티파니, 티파니는 뭐 하고 있느냐"고 돌직구를 던졌고, 당황한 닉쿤은 "쉬고 있다. 자고 있다" 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유재석은 "아침에 연락을 했네" 라고 센스있게 질문을 던지자 닉쿤은 "아유 덥다"시선을 회피해 폭소를 자아냈다.

닉쿤 티파니 언급에 네티즌들은 "닉쿤 티파니 언급, 귀엽다" "닉쿤 티파니 언급, 정말 사귀는구나" "닉쿤 티파니 언급, 유재석 센스!" "닉쿤 티파니 언급, 부럽다잉" 등의 반응을 보였다.

(닉쿤 티파니 언급=SBS '런닝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