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포토]강소라, 가슴에 노란 리본 달고 입장
작성 2014.04.29 14:11
수정 2014.04.29 14:11
[SBS연예뉴스 | 김현철 기자] 배우 강소라가 29일 오후 서울 목동 SBS에서 열린 SBS 월화드라마 '닥터 이방인' 제작발표회에 입장을 하고 있다.
드라마 '닥터 이방인'은 남에서 태어나 북에서 자란 천재 의사 박훈(이종석 분)과 한국 최고의 엘리트 의사 한재준(박해진 분)이 거대한 음모에 맞서는 메디컬 첩보 멜로 드라마로 현재 방영되고 있는 '신의 선물-14일' 바통을 이어 받아 오는 5월 5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