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차 등장에 김민준 "우와 차 좋다" 무슨 차길래 그래?
작성 2014.03.24 22:25
수정 2014.03.24 22:25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전현무 차 등장에 김민준 "우와 차 좋다" 무슨 차길래 그래?
전현무 차
전현무 차가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1일 방송된 MBC '나혼자 산다'에서는 노홍철과 전현무가 김민준 집을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김민준의 집에서 시간을 보내다 세 사람은 친목을 쌓기 위해 볼링장으로 자리를 옮겼다.
이때 이들은 이동하기 위해 전현무의 차에 올라탔다.
김민준은 전현무의 차를 보더니 "차가 좋다"며 감탄했고 전현무는 "큰 차를 좋아한다"고 말했다.
전현무 차는 랜드로버 디스커버리4 모델로 5.0 V8 HSE 모델이 9400만원, 3.0 TDV6 HSE 8990만원, 2.7D TDV6 SE 7490만원에 달하는 것으로 알려져 관심을 모으고 있다.
전현무 차에 네티즌들은 "전현무 차 진짜 좋아보여", "전현무 차 부럽네요", "전현무 차 나도 이런 차 좋아하는데", "전현무 차 나랑 취향 비슷한 전현무"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전현무 차, 사진=MBC '나혼자 산다' 방송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