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나나 폭탄 발언 "입을 맞추고 싶다" 누구랑?
작성 2014.03.11 23:10
수정 2014.03.11 23:10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안녕하세요 나나 '듀엣 말고 입을 맞추고 싶어요'
안녕하세요 나나
애프터스쿨 멤버 나나의 폭탄발언이 화제다.
지난 10일 KBS2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이하 '안녕하세요')에는 애프터스쿨 나나, 리지, SM 더 발라드 태연과 종현이 출연한가운데 애프터스쿨 멤버 나나가 폭탄발언을 했다.
이날 방송에서 MC 신동엽은 최근 듀엣곡을 발표한 소녀시대 태연과 샤이니 종현을 소개한 후 나나에게 "남자 가수와 듀엣을 하고 싶은 적 있냐"고 물었다.
이에 나나는 "듀엣 말고 그냥 입을 맞추고 싶다"고 엉뚱한 폭탄발언을 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나나의 폭탄발언에 신동엽은 "그럼 제가 한번 맞춰보겠습니다"라고 다가가 웃음을 자아냈다.
안녕하세요 나나 폭탄발언에 네티즌들은 "안녕하세요 나나, 아 진짜 엉뚱해" "안녕하세요 나나, 갑자기 놀랐네" "안녕하세요 나나, 신동엽 센스" "안녕하세요 나나, 와우 대박 웃겨"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안녕하세요 나나=KBS2 '안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