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포토]동방신기, 모두가 깜짝 놀란 아찔한 댄스
작성 2014.03.04 18:00
수정 2014.03.04 18:00
[SBS SBS연예뉴스ㅣ 김현철 기자] 그룹 동방신기가 4일 서울 상암동 SBS프리즘타워에서 열린 SBS MTV 음악프로그램 '더쇼: 올어바웃 K팝'에서 멋진 무대를 보여주고있다.
이날 '더쇼'에는 동방신기, 씨엔블루, 선미, 탑독, 스텔라, 박지윤, 베스티, 소년공화국, 멜로디데이, 알파벳, 립서비스, 루나플라이, 스피드, 레이디스코드. 방탄소년단, BTOB 등 화려한 가수들이 참여했다. '더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SBS MTV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