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연아 셔츠 '사기적인 비율+모델 몸매' 이 정도였어?

작성 2014.03.04 08:10 수정 2014.03.04 08:10
김연아 셔츠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김연아 셔츠 '사기적인 비율+모델 몸매' 이 정도였어?

김연아 셔츠

'김연아 셔츠'가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난 3일 오후 태릉 국제스케이트장에는 특별한 손님들로 북적였다.

소치 동계올림픽 메달리스트 포상식이 열려 사람들의 시선을 모았다.

수훈갑인 이상화, 박승희, 김연아, 이승훈 등 소치 동계 올림픽 빙상 종목(스피드 스케이팅, 쇼트트랙, 피겨)의 메달리스트들이 한자리에 모여 자리를 빛냈다.

이번 포상식에서 화제를 모은 부분은 '김연아 셔츠'였다.

김연아는 깔끔한 흰 셔츠에 검은색 바지를 입고 나타났다.

특별할 것 없는 편안한 옷차림이었지만 그녀의 탄탄한 몸매와 비율과 함께 모델 포스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이번 포상은 연맹 포상금 지급 기준에 따라 지급되어 선수들에게 기쁨을 선사했다.

'김연아 셔츠'를 접한 네티즌들은 "김연아 셔츠, 멋있다” "김연아 셔츠, 이제는 일반인” "김연아 셔츠, 연아야 고마워” 등의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김연아 셔츠 사진=OS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