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재석 나는 남자다 출연 '4년 만'에 예능 새 프로그램 MC 맡아
작성 2014.02.28 20:27
수정 2014.02.28 20:27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유재석 나는 남자다 출연 '다른 MC들은 아직 구성 중'
유재석 나는 남자다 출연
유재석이 토크쇼 '나는 남자다' MC로 출연한다고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28일 KBS2 이동운 PD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나는 남자다'에 유재석이 출연한다"며 "다른 MC들은 아직 구성 중"이라고 밝혔다.
특히 유재석 나는 남자다 출연은 4년 만에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출연이라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한편 유재석이 출연하는 '나는 남자다'는 집단 MC가 게스트와 함께 이야기를 나누는 프로그램으로 현재 '맘마미아'가 방송되고 있는 수요일 밤 11시에 편성됐으며, 첫 방송예정일은 4월 9일이다.
유재석 나는 남자다 출연 소식에 네티즌들은 "유재석 나는 남자다 출연, 정말이야?" "유재석 나는 남자다 출연, 꼭 보고 만다" "유재석 나는 남자다 출연, 해피투게더는?" "유재석 나는 남자다 출연, 드디어 유재석의 새 예능 보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유재석 나는 남자다 출연=OS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