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 '별그대' 김수현 테마송 부른다
작성 2014.01.08 14:55
수정 2014.01.08 14:55
[SBS연예뉴스 | 이정아 기자]'음원의 제왕' 케이윌이 SBS 수목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 OST에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케이윌은 매회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며 대세 드라마임을 인증하고 있는 '별에서 온 그대'의 두 번째 OST 주자로 참여, '별처럼'의 음원을 8일 정오 공개했다.
'별처럼'은 사랑을 표현하지 못하고 망설이는 남자의 심정이 담긴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풀 오케스트레이션의 웅장한 사운드에 케이윌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가 더해져 완성도를 극대화했다.
드라마 '그 겨울, 바람이 분다' OST '눈꽃', '주군의 태양' OST '낮과 밤' 등을 작곡한 김세진, PJ와 작사가 최갑원이 의기투합해 눈길을 끌고 있다.
'별에서 온 그대'는 전지현, 김수현, 박해진, 유인나 등이 출연해 환상의 호흡을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