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김태희 언급 ‘아직 잘 만나고 있다’ 질투 반, 축하 반!
작성 2014.01.06 12:35
수정 2014.01.06 12:35
[SBS연예뉴스 연예뉴스팀] 비 김태희 언급 '아직 잘 만나고 있다' 질투 반, 축하 반!
비 김태희 언급
'비 김태희 언급'이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지난 5일 전파를 탄 MBC '섹션TV 연예통신'에 출연한 비는 화려한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화제를 모은 부분은 '비 김태희 언급'.
리포터 김슬기는 "나를 좋아하는 줄 알았다"고 농담을 건넸고 이에 비는 “김슬기 씨 좋아한다"고 답했다.
이에 그녀는 "나 말고 있지 않은가"라고 되물었고 비는 "그런데 그렇게 됐다"며 웃으며 말했다.
" 가슴을 친 여자도 많겠지만, 상대적으로 나 때문에 가슴을 친 남자들이 더 많을 것 같다"고 말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비 김태희 언급에 네티즌들은 “비 김태희 언급, 결혼은 곧?" “비 김태희 언급, 정말 행복해 보이는 커플” “비 김태희 언급, 응원합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비 김태희 언급 사진 = MBC '섹션TV 연예통신 화면 캡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