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우 종영소감 "쓰레기 만나 행복했다" 분에 넘치는 사랑에...

작성 2013.12.29 22:44 수정 2013.12.29 22:44
정우2

[SBS SBS연예뉴스팀] 정우 종영소감 "쓰레기 만나 행복했다" 분에 넘치는 사랑에...

정우 종영소감

배우 정우 종영소감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8일 정우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그동안 '응답하라 1994'를 사랑해주신 시청자 여러분 감사드립니다. '쓰레기' 라는 인물을 만나서 정말 행복했습니다. 그리고 분에 넘치는 사랑에 그저 감사하다는.. 고맙습니다 라는 말밖에 생각나지 않습니다"라며 "뒤에서 묵묵히 '응답하라 1994'를 빛나게 해주신 감독님과 작가님들, 멋진 스태프분들, 그리고 성동일 선배님과 이일화 선배님, 그리고 우리 쩡이, 멋진 칠봉이, 성균이, 호준이, 바로, 예쁜 막내 도희까지. 그리고 함께한 모든 배우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그는 "앞으로 더 좋은 작품으로 보답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항상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2013년 한해 마무리 잘하세요. 잘~자"라고 종영소감을 전했다.

정우 종영소감에 네티즌들은 "정우 종영소감 진짜 짠하네", "정우 종영소감 마음에 와닿는다", "정우 종영소감 시청자로서 쓰레기 만나 행복했어요", "정우 종영소감 정말 정우가 쓰레기여서 다행이었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정우 종영소감, 사진=tvN 및 정우 트위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