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소이 교통사고 심경 "차도 사람도 멀쩡한데... 화가 난다" 무슨 일?

작성 2013.11.01 17:29 수정 2013.11.01 17:29
윤소이 교통사고

[SBS SBS연예뉴스팀] 윤소이 교통사고 심경 "차도 사람도 멀쩡한데... 화가 난다" 무슨 일?

윤소이 교통사고 심경

배우 윤소이가 교통사고를 당한 심경을 전해 화제다.

지난 달 30일 윤소이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앞차를 박았다. 목잡고 내린다. 다짜고짜 소리를 지른다"라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윤소이는 "죄송하다고 보험처리 해드리겠다 하니 보험처리가 뭐냐며 개인 번호 달란다. 개인 번호는 못 준다 하니 쌍욕을 한다. 보험 회사에서 전화 왔다. 입원한단다. 차도 사람도 멀쩡한데 이런 사람이 진짜 있었구나. 화가 난다"를 글을 연이어 게재했다.

윤소이는 이날 오후 서울 모처에서 직접 운전응 하다 교통사고를 낸 것으로 알려졌다.

윤소이 교통사고 심경에 네티즌들은 "윤소이 교통사고 심경 악질한테 걸렸나봐", "윤소이 교통사고 심경 유명인이라 더 그러는 거 아냐?", "윤소이 교통사고 심경 한쪽 얘기만 들어선 모르겠지만 이거 좀", "윤소이 교통사고 심경 답답하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후 윤소이는 트위터에 "떠나고 싶다"라며 답답한 마음을 드러내는 글을 게재해 눈길을 끌었다.

(윤소이 교통사고 심경=윤소이 트위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