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셈버, R&B 힙합곡 '니 입술 그 맛' 발표

작성 2013.08.27 09:52 수정 2013.08.27 09:52
디셈버

[SBS SBS연예뉴스 l 이정아 기자]조영수의 올스타가 선보이는 초감각 프로젝트 '니 입술 그 맛'이 28일 공개된다.

R&B 힙합 스타일의 '니 입술 그 맛'을 감각적으로 소화해낸 가수는 남성 보컬 듀오 디셈버다. 여기에 조영수가 발굴한 신예 래퍼 EB가 호흡을 맞췄다. 디셈버는 이번 곡에서 기존과는 차별화된 스타일의 음악을 선보이는 등 변신을 시도했다.

'니 입술 그 맛'은 히트 작곡가 조영수와 작사가 안영민 콤비의 곡으로 사랑에 빠진 연인의 마음을 감각적으로 표현해낸 곡이다. 부드러우면서도 호소력 넘치는 디셈버의 보컬과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의 하모니가 경쾌함을 더해주는 곡으로 연인의 마음속을 들여다보는 듯 조용히 속삭이는 보컬과 기타 사운드가 어우러지는 아우트로 부분은 이 곡의 백미다.

작곡가 조영수가 발굴한 신인 래퍼 EB의 피처링도 주목받고 있다. 한국 여성 래퍼의 계보를 이을 재목으로 주목되고 있는 래퍼 EB는 하이톤이면서도 무게감 있고 또 세련되면서도 관능적인 목소리를 갖고 있는 신예다. EB는 연인 사이의 입맞춤을 달달하게 묘사한 '니 입술 그 맛 뭐라 할까 그건 설탕 달콤함을 넘어서 천국 문 앞'이라는 랩을 절묘하게 표현해내며 자신만의 감성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올스타(All Star)'는 작곡가 조영수가 국내 작곡가 최초로 자신의 이름을 내건 시그니처 앨범으로 그간 다비치, 백지영, SG 워너비, 씨야 등이 앨범에 참여하며 꾸준히 인기를 끌어왔다.

happy@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