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은희 시구 비하인드 영상, 연습서 봉중근 투수에게 합격점 "청순 미모 눈에 띄네~"

작성 2013.08.06 08:36 수정 2013.08.06 08:36
홍은희 시구

[SBS SBS연예뉴스팀] 홍은희 시구 비하인드 영상, 연습서 봉중근 투수에게 합격점 "청순 미모 눈에 띄네~"

홍은희 시구 비하인드

홍은희 시구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5일 배우 홍은희의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공식 유튜브를 통해 홍은희 시구 비하인드 영상을 게재했다.

홍은희는 앞서 지난 4일 잠실에서 열린 '2013 한국야쿠르트 세븐 프로야구' LG 트윈스와 삼성 라이온즈의 대결에 앞서 시구를 선보여 관중들을 비롯해 선수들로 부터 박수를 받았다.

공개된 홍은희 시구 비하인드 영상에는 홍은희가 경기 시작 1시간 전부터 LG 트윈스의 봉중근 투수로 부터 지도를 받아 시구 연습을 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특히 홍은희는 아이 둘을 가진 유부녀임에도 불구하고 청바지와 붉은 LG 트윈스 유니폼으로 늘씬한 몸매를 과시하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거기에 도저히 유부녀라고는 믿을 수 없을 정도의 청순한 미모를 뽐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그녀는 짧은 연습 시간에도 불구하고 훌륭한 투구를 선보여 봉중근 투수로 부터 합격점을 얻었다.

홍은희 시구 비하인드 영상에 네티즌들은 "홍은희 시구 비하인드 영상 완전 멋져", "홍은희 시구 비하인드 영상 오 이런 연습을 했군", "홍은희 시구 비하인드 이런 노력이 숨어있었어", "홍은희 시구 비하인드, 멋진 시구 뒤에는 이런 연습이", "홍은희 시구 비하인드, 아이 엄마라고 믿을 수가 없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홍은희 시구 비하인드, 사진=나무엑터스 공식 유튜브)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