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男男 신동엽-이동욱, 베스트 커플상 '이동욱 2관왕'(SBS연예대상)

작성 2012.12.30 23:19 수정 2012.12.30 23:19

[SBS SBS연예뉴스 ㅣ 강선애 기자] '강심장'의 신동엽과 이동욱이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했다.

30일 오후 8시 45분부터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 오디토리움에서 '2012 SBS 연예대상'이 생방송으로 진행됐다. 가수 윤도현, 소녀시대 수영, 하하가 MC를 맡은 '2012 SBS 연예대상'에는 올 한해동안 SBS를 빛낸 예능인들이 총출동해 자리를 빛냈다.

'강심장'에서 공동MC를 맡고 있는 신동엽과 이동욱은 '남남커플'인데도 불구하고 이날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이동욱은 '신인 MC상'을 수상, 2관왕에 올랐다.

연예-이동욱

이동욱은 “상상도 못했던 일이 벌어졌다. 다 (신)동엽이형 덕분인거 같다”라며 신동엽에게 고마워했다.

신동엽은 “강호동씨와 이승기씨가 너무 많은 사랑을 받고 오랫동안 '강심장'을 해왔는데, 나와 이동욱씨가 함께 하며 변함없이 응원해주는 시청자분들께 감사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또 그는 “아이들과 함께 보기 불편한 멘트를 간혹 하는데, 그럴 때마다 채널을 안 돌리는 어머니 아버지들께 감사하고 그럴 때 눈치를 보면서도 자리를 지키는 청소년들께 감사하다”라는 재치있는 소감을 전했다.

sakang@sbs.co.kr


'2012 SBS 연예대상' 기사 더보기 ▶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