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의 박지민을 기대한다"…'K팝스타 시즌2' 응원 댓글 쇄도
[SBS SBS연예뉴스 ㅣ 강선애 기자]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 시즌2'(이하 'K팝 스타 시즌2')를 향한 네티즌들의 응원이 뜨겁다.
'K팝 스타 시즌2'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난달 12일부터 오는 12일까지 약 한 달간 'K팝 스타 시즌2 응원 댓글 이벤트'를 실시 중이다. 현재 'K팝 스타 시즌2' 공식 홈페이지에는 많은 응모자들이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담뿍 담은 댓글 이벤트에 응모하고 있는 상황.
'K팝 스타 시즌2'의 일정을 알고 싶어 우연히 홈페이지를 찾았다가 이벤트에 참여하게 됐다는 응모자들이 남긴 재치 넘치는 각양각색 응원 댓글들이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응모자들은 “'K팝 스타 시즌2'가 방송되기만을 기다리고 있다. 제2의 박지민, 이하이는 누굴까?”, “시즌1에서 숨은 보석들을 많이 배출한 것처럼 시즌2에도 멋진 보석을 찾아달라”, “제2의 박지민을 기대하겠다”, “시즌1 때보다 더 큰 감동을 기대하겠다” 등의 응원메시지를 남기고 있다.
특히 한 응모자는 “내가 이번에 제2의 박지민이 될 거다! ARS오디션 합격 통보받았다. 이제 잠실 오디션 보러간다. 잘 보라고 용기달라”고 자신의 사연을 남기며 'K팝 스타 시즌2'를 향한 다양한 관심을 보내고 있다.
'K팝 스타' 제작진은 “시즌1이 생각조차 못했던 많은 사랑을 받았다. 시즌2에도 시즌1 이상의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는 의미에서 깜짝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여러분의 소중한 응원 하나하나가 시즌2를 준비하는 제작진과 관계자, 심사위원 그리고 앞으로 선발될 참가자들에게 큰 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어 “8월 17일~19일까지 3일에 걸쳐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펼쳐질 국내 오디션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시즌2의 행보가 시작된다. 많은 참여와 관심, 뜨거운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당부의 말을 덧붙였다.
이번 응원 댓글 이벤트에서 추첨을 통해 당첨된 30명에게는 시즌1의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긴 인터뷰 화보집 '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 스타'을 증정한다.
한편, 'K팝 스타2'는 8월 국내를 시작으로 세계 곳곳에 숨은 인재를 찾기 위해 5개 도시(뉴욕, LA,런던, 호주, 벤쿠버)에서 글로벌 오디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K팝 스타2' 예선신청은 ARS(1670-0006)로 참여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