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영화 스크린 현장

이이경, 베트남 인기 무슨 일?…'육사오' 현지 흥행으로 스타덤

김지혜 기자 작성 2023.06.09 16:02 조회 497
기사 인쇄하기
이이경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이이경이 영화 '육사오'의 인기에 힘입어 베트남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지난 3일 베트남 호치민에서 열린 한국-베트남 문화 교류 행사에 초대받은 이이경은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팬미팅을 진행하게 됐다.

이 팬미팅에는 약 2.000여명의 현지 팬들이 몰렸다. 이이경은 싸인회, 포토타임 등 팬들과 더 가까이에서 소통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하는 것은 물론, 쿨의 '알로하'를 즉석에서 열창하며 현지 팬들에게 뜻깊은 시간을 선사했다.

이이경의 인기는 영화 '육사오'에 힘입은 것으로 보인다. '육사오'는 지난해 베트남에서 개봉해 베트남에서 역대 가장 높은 수익을 올린 한국 영화에 등극했다.

이이경
이이경

현지 언론의 관심 역시 뜨거웠다. 호치민 국영방송, 국영 라디오 등 10여곳의 주요 방송사와 언론사들이 이이경을 취재하기 위해 열띤 경쟁을 펼쳤다.

이이경은 "저의 영화와 작품들을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다. 베트남에서도 다양한 활동으로 빨리 여러분을 만나고 싶다. 이렇게 저를 만나러 와 주시고 잊지 못할 추억을 선물해 주셔서 좋은 기억만 안고 간다. 좋은 기회로 다시 만났으면 좋겠다."며 애정 어린 소감을 전했다.

베트남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친 이이경은 드라마, 예능, 교양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제공 : 상영이엔티>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