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방탄소년단, 17일 여의도서 대규모 오프라인 이벤트…RM 참석

강선애 기자 작성 2023.06.08 10:38 조회 2,049
기사 인쇄하기
방탄소년단 RM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의 데뷔 10주년을 기념하는 오프라인 행사에 멤버 RM이 참석한다.

방탄소년단은 8일 공식 SNS에 'BTS 10th Anniversary FESTA @ 여의도(Yeouido)(이하 '2023 BTS FESTA @여의도')'의 공식 포스터를 올렸다. 'BTS FESTA'는 방탄소년단이 매년 데뷔일(6월 13일)을 기념하며 팬들과 함께 즐기는 축제다. 이번 포스터에는 선물을 가득 업고 보랏빛 하늘을 자유롭게 유영하는 고래가 그려져 있다.

방탄

방탄소년단은 포스터 공개와 함께 공식 위버스에 '2023 BTS FESTA @여의도'의 상세 공지를 게재했다. 오는 17일 여의도 한강공원에서 펼쳐지는 이번 행사에서는 '특별 프로그램'과 '전시 및 체험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특별 프로그램'으로 멤버 RM이 팬들과 소통하는 코너 '오후 5시, 김남준입니다.'에 직접 참여할 예정이며, 당일 오후 8시 30분부터 30분간 펼쳐지는 'BTS 10주년 기념 불꽃쇼'가 행사의 피날레를 장식한다.

'전시 및 프로그램'은 방탄소년단 활동 10년의 역사를 담은 'BTS 히스토리 월', ''달려라 방탄' 무대 의상 전시', '10주년 FESTA 기념 조형물', 포토존으로 완성된 '방탄 가족사진전', 인터랙티브 이벤트 '브링 더 송 : 나만의 BTS 플레이리스트', '타투 스티커 체험 부스', 대형 스크린으로 함께 관람하는 'BTS 라이브 스크린' 등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한편, '2023 BTS FESTA @여의도'의 상세 공지는 방탄소년단 공식 위버스 커뮤니티에서 확인 가능하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