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영화 스크린 현장

'더 글로리' 정성일, 신작에서 서슬 퍼런 악역…일본군 선봉장 된다

김지혜 기자 작성 2023.06.08 10:32 조회 1,375
기사 인쇄하기
정성일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로 전성기를 맞은 정성일이 차기작으로 영화 '전,란'(戰,亂)을 선택했다.

'더 글로리' 이후 연극과 뮤지컬을 병행하며 종횡무진 활약을 펼쳤던 정성일이 다시 넷플릭스 작품으로 돌아와 열일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정성일이 차기작으로 확정한 넷플릭스 영화 '전,란'은 왜란이 일어난 혼란의 시대, 함께 자란 조선 최고 무신 집안의 아들 '종려'(박정민 분)와 그의 몸종 '천영'(강동원 분)이 '선조'(차승원 분)의 최측근 무관과 의병으로 적이 되어 다시 만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 앞서 지난 7일(수) 제작 확정과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을 발표해 팬들의 기대감을 폭발시켰다.

정성일은 '천영'의 남다른 검술을 알아보는 일본군의 잔혹한 선봉장 '겐신' 역을 맡았다. 지금껏 보지 못한 잔인하고 서슬 퍼런 얼굴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정성일은 넷플릭스 시리즈 '더 글로리' 파트 1, 파트 2에서 끝없는 나락으로 떨어지게 된 하도영 역을 맡아 스타덤에 올랐다. 한 치의 흐트러짐도 없는 단정함과 사랑하는 사람을 지키기 위해 어떤 행동도 불사하는 캐릭터를 섬세한 연기로 표현해내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