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영화 스크린 현장

유태오, '패스트 라이브즈'로 글로벌 행보…현지 관심도↑

김지혜 기자 작성 2023.06.07 12:06 조회 197
기사 인쇄하기
유태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영화 '패스트 라이브즈(PAST LIVES)'의 주연 유태오가 본격적인 글로벌 행보로 주목을 받고 있다.

지난 2일 미국 뉴욕과 LA에서 리미티드 개봉한 '패스트 라이브즈'에서 해성 역을 맡은 유태오가 스크리닝 행사 및 해외 유수 매체들과 해외 팬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으며 현지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패스트 라이브즈'는 한국에서 만나 어린 시절을 보낸 두 남녀가 20여년이 흐른 후 뉴욕에서 재회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CJ ENM과 미국 할리우드 스튜디오 A24가 공동으로 투자배급하는 작품으로 국내외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극 중 유태오는 해성 역으로 분해 열연을 펼쳤다.

전생

'패스트 라이브즈'는 지난 1월 개최된 제39회 선댄스 영화제에서 월드 프리미어로 상영된 이후 현지 매체들과 관객들의 극찬을 받은 바 있다. 또한 지난 2월에는 세계 3대 영화제 중 하나인 제73회 베를린 국제영화제 경쟁부문에 초청되며 작품성을 인정받았다.

이에 주연 배우인 유태오가 뉴욕과 LA에서의 리미티드 개봉 일정에 맞춰 뉴욕과 LA를 오가며 유력 외신 매체들과 인터뷰를 진행할 뿐만 아니라 해외 TV, 라디오 등 다양한 매체들과의 인터뷰 일정을 이어가며 집중 조명을 받고 있다.

국내 팬들도 '패스트 라이브즈(PAST LIVES)'의 개봉을 기다리고 있다. 장르와 국가를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자신의 연기 스펙트럼을 차근차근 확장시키고 있는 유태오의 연기 행보에도 자연스레 이목이 집중된다.

'패스트 라이브즈(PAST LIVES)'는 뉴욕과 LA에서 리미티드 개봉한 이후 샌프란시스코, 워싱턴, 시카고 등 북미 톱25개 지역을 포함 전국 확대 개봉할 예정이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