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낭만닥터 김사부3' 오민애, 한석규에 "이경영을 해임하면 소송 취하할 것" 거래 제안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3.06.03 01:26 수정 2023.06.08 11:18 조회 8,079
기사 인쇄하기
김사부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한석규는 오민애의 제안을 수락할까?

2일 방송된 SBS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3'에서는 고경숙 의원에게 거래 제안을 받는 김사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고경숙은 돌담병원에서 수술을 받고 김사부에게 차진만을 왜 데려온 건지 물었다. 그는 "김사부하고는 성향도 성격도 완전히 다른 사람 같던데 왜 데려왔냐?"라고 했다.

이에 김사부는 "그래서 데려왔다. 나하고 달라서. 어떤 조직이든 일방적인 것은 좋지 않다고 생각한다. 많은 생각과 의견들이 함께 공존할 수 있어야 그래야 건강해진다"라며 더구나 업계 탑인 차진만 교수를 마다할 이유가 없다고 했다.

김사부의 이야기를 들은 고 의원은 "3년 전 한국대에서 전공의 한 명이 투신한 사건 알고 계시냐"라며 "차진만 교수의 압박에 못 이겨 자살했다는 소문이 있더라"라고 넌지시 말했다.

그러자 김사부는 "소문 하나로 그 사람 커리어 전부를 부정할 수는 없다"라고 했고, 고 의원은 "만약 그 모든 게 사실이라면 그래도 같은 생각이냐"라고 물었다.

이에 김사부와 박민국은 답을 하지 못했고 고경숙은 모두 다 똑같은 사람이라며 실망했다.

이어 고경숙 의원은 "제가 한 가지 제안을 드리겠다. 차진만 교수를 해임하세요. 그러면 소송은 취하하겠다. 외상센터에 필요한 도 예산 심의도 긍정적으로 검토해 보겠다"라고 했다.

뭘 하자는 거냐 묻는 김사부에게 고 의원은 "거래를 하자는 거다. 난 차진만 교수가 이 외상센터를 떠나는 모습을 꼭 봐야겠다. 어쩌시겠냐. 이 거래받으시겠냐?"라고 물어 눈길을 끌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