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뮤직

'로제-강동원 열애설' YG 입장 번복...확인 불가→사실무근

강경윤 기자 작성 2023.04.17 17:25 수정 2023.04.17 17:29 조회 13,366
기사 인쇄하기
강동원 로제

[SBS 연예뉴스 ㅣ 강경윤 기자] 블랙핑크 로제가 16세 연상의 배우 강동원과 열애설에 대해서 '아티스트의 사생활이라 확인 불가'라고 발표했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가 입장을 번복했다.

17일 오후 YG엔터테인먼트는 로제와 강동원의 열애설과 관련 재차 입장을 내고 사실무근임을 강조했다. 소속사는 "앞서 로제와 관련해 아티스트의 사적 영역으로 확인이 불가하다고 말씀드렸으나 무분별한 추측이 계속됨에 따라 다시 한번 안내드린다"고 설명했다.

이어 "로제의 열애설은 사실이 아님을 밝힌다. 부디 사실과 다른 내용이 확산되지 않도록 도움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강조했다.

로제와 강동원의 열애설은 중국 언론매체를 중시므로 확산됐다. 두 사람이 한 해외 패션 인사의 파티에 동석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핑크빛 소문이 퍼진 것.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이날 오전 "사생활 확인이 어렵다"라는 애매모호한 입장을 냈으나, 열애설이 기정사실화 되는 분위기가 되자 직접 사실무근임을 밝힌 것으로 보인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