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하다하다 마약설까지…YG, '중국발' 블랙핑크 로제 마약파티 루머 '강경 대응'

강선애 기자 작성 2023.04.14 08:00 조회 6,015
기사 인쇄하기
로제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YG엔터테인먼트가 그룹 블랙핑크 멤버 로제의 마약 투약 루머에 강경 대응을 예고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13일 "일부 온라인 커뮤니티, SNS 등에 확산되고 있는 블랙핑크 로제와 관련된 루머는 명백한 허위 사실"이라고 입장을 밝혔다.

최근 온라인상에는 로제가 지인들과 홈파티를 즐기는 모습이 담긴 사진이 확산됐다. 그런데 이를 두고 중국 누리꾼들 사이에서 로제의 마약 투약 의혹이 제기됐다. 사진 속 테이블 위에 올려진 재떨이에 마약으로 추정되는 흔적이 보인다는 주장이 나온 것. 해당 루머는 중국 웨이보 등을 통해 빠르게 확산됐고, 이를 중국 일부 매체가 확인 없이 로제의 마약 투약 의혹을 보도하기도 했다.

황당한 루머에 결국 소속사가 나섰다. YG엔터테인먼트는 "소속 아티스트의 인권을 침해하고 명예를 실추 시키는 행위들에 대한 법적 조치를 취하고 있다"며 "루머 생성, 유포자들에 대해 모니터링 중이다. 향후 어떠한 선처나 합의 없이 강경 대응하겠다"고 전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