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프로그램 리뷰

'동상이몽2' 왕지현 "발레 커리어, 재벌집 손녀의 취미 취급 속상해"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3.03.28 07:12 수정 2023.03.28 07:32 조회 1,697
기사 인쇄하기
동상이몽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왕지현이 사람들의 오해에 속상한 마음을 드러냈다.

2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왕지현 박종석 부부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 지인들과 식사를 하던 왕지현은 자신을 향한 왜곡된 시선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드러냈다.

그는 "예체능을 하면 돈이 많이 든다는 생각들을 하잖냐. 특히 발레는 더 한데 난 그 부분에서 조금 억울한 일이 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발레를 그만두고 배우 전향을 하게 됐는데 방송에서 영국 유학을 다녀왔다고 하자 돈 많으니까 당연한 거 아니냐고 하더라"라고 했다.

이에 그의 남편과 지인들은 "영국 로열 발레단은 들어가기 힘든 곳, 말도 안 되는 소리"라며 왕지현 스스로의 노력으로 일궈낸 것에 대한 오해를 안타까워했다.

왕지현은 "돈 많은 재벌집 손녀가 취미 발레를 하다가 그만뒀다. 그 정도로 생각하니까 속상하더라"라고 솔직하게 말했다.

또한 박종석은 왕지현과의 결혼으로 자신의 집안에 넘치는 관심이 쏟아졌다며 "저희 집은 옛날에는 목욕탕 하고 어머니는 한복집을 하시는 지극히 평범한 집안이다"라고 해명해 눈길을 끌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