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극비리 내한한 '킹 스미스'"…황제성, 샘 스미스 품은 화보 공개

전민재 에디터 작성 2023.02.22 16:37 수정 2023.02.22 17:18 조회 7,387
기사 인쇄하기

[SBS연예뉴스 | 전민재 에디터] 코미디언 황제성이 팝스타 샘 스미스를 완벽하게 흡수했습니다.

오늘(22일) 매거진 GQ코리아는 "극비리에 내한한 킹 스미스(황제성)의 단독 디지털 화보를 공개합니다"라며 황제성의 특별한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황제성은 짧은 금발 머리와 성별을 초월한 스타일링 그리고 화려한 액세서리로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황제성 GQ 화보
황제성 GQ 화보

GQ코리아는 이어 "킹(황제성)은 한국에서 '사탄 들린 줄 모르고 할머니가 귀하게 키운 손자' 그리고 '사탄 들린 다코야키'라는 애칭을 얻으며 신드롬적인 사랑을 받고 있다"며 그의 컨셉을 설명했습니다.

그러면서 "한국 팬들의 사랑에 대한 감사로, 킴 페트라스와 함께한 'Unholy'(언홀리)로 그래미 베스트 팝 듀오그룹 퍼포먼스를 수상한 직후 비밀스럽게 한국을 찾아 지큐와 만났다"고 덧붙였습니다.

최근 황제성은 샘 스미스와 닮았다는 누리꾼들의 추천으로 그의 신곡 'Unholy' 뮤직비디오 커버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해당 영상은 공개와 동시에 SNS에서 화제가 됐고, 누적 조회수 2천만 뷰를 돌파하며 인기를 끌었습니다.

황제성
황제성 샘스미스

이에 샘 스미스는 "킹 스미스, 한국에서 내 노래가 화제가 되고 있다는 소식을 들었다. 정말 고맙다"며 황제성에게 직접 사인한 앨범과 함께 영상 메시지로 고마움의 뜻을 전했습니다.

황제성은 당시 SBS 파워FM '황제파워'를 통해 "솔직히 처음 제작진이 샘 스미스 측에서 연락이 왔다고 해서 장난치는 줄 알았다"며 "내 영상을 보고 샘 스미스가 응답해줘서 너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사진= GQ코리아, 황제성·황제파워 인스타그램)

(SBS 스브스타)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