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방송 촬영장 핫뉴스

'순정파이터', 8강전 본격 시작…정찬성 "형들 바세린맨이나 해라" 도발

강선애 기자 작성 2023.02.15 16:49 수정 2023.02.15 20:11 조회 209
기사 인쇄하기
순정파이터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순정파이터'들의 8강 경기가 시작된다.

15일 방송될 SBS '순정파이터'에서는 총상금 5,000만 원이 걸린 SFC 토너먼트 8강 경기가 본격적으로 펼쳐진다. 추성훈, 김동현, 정찬성, 최두호 '레전드 파이터' 4인이 선정한 선수 중 과연 4강행 티켓의 주인공은 누구일지 기대를 모은다.

승부를 치르기 전, 최근 진행된 미디어 콘퍼런스에서는 선수들의 8강 대진이 발표됐고 각 팀 간의 팽팽한 신경전이 펼쳐졌다. 심지어 정찬성은 "우승자는 다 우리 팀이라 형들은 바세린 맨으로 있으면 되겠다"고 짓궂은 농담으로 분위기를 더했다. 이어 '더 글로리' 현실판으로 화제가 된 '샌드백'은 경기 상대 '최과장'과의 경기를 앞두고 "야근하시러 가게 해드리겠다"는 귀여운 선전포고를 날렸다.

본격적인 승부를 치르기 전 멘토들과 '히든 서포터즈' 김민경, 박나래는 선수들의 대기실로 찾아가 선수들의 사기를 북돋웠다. 추성훈과 김동현은 대기실에 모인 선수들의 경기 준비를 도와주며 마치 체육관 형 같은 친근한 모습을 보였다. 정찬성과 최두호는 선수들과 몸풀기 전 두 손 가득 들고 온 선물을 전달하며 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오디션부터 '부산 음지 파이터'라는 강력한 존재감을 다진 '섹시매미 팀' 김아무개와 '나는 솔로' 영철로 화제가 된 최강의 펀치를 자랑하는 '슈퍼좀비' 팀 오순정의 경기가 펼쳐졌다. 이들은 '헬스 편' 오디션에서 선정된 선수들로 '헬스 편'다운 엄청난 피지컬을 자랑해 기대를 모았다. 특히 오순정은 경기 내내 강하고 정확한 펀치를 날려 모두를 감탄케 했고, 김아무개 또한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 의지를 보여 이목을 끌었다. 과연 첫 등장부터 전형적인 예능 캐릭터로 활약하며 최약체로 지목된 '김아무개'가 이번 경기를 통해 설욕을 치를 수 있을지 기대를 모은다.

추성훈, 김동현, 정찬성, 최두호가 선정한 선수들의 8강 빅매치와 선수들의 가지각색 격투기 이야기는 15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되는 '순정파이터'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