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원조 얼짱' 한수현 "날 욕하던 유명 연예인이 결국"...강민경 저격?

강경윤 기자 작성 2023.01.08 19:39 수정 2023.01.09 10:59 조회 6,043
기사 인쇄하기
한수현 강민경

[SBS 연예뉴스 ㅣ 강경윤 기자] 원조 얼짱 출신 유튜버 한수현이 최근 직원 열정페이 지급 논란으로 논란에 휘말린 강민경을 저격하는 듯한 글을 올려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은다.

한수현은 최근 자신의 SNS에 "어렸을 적 나를 욕하던 키보드워리어가 유명 연예인이 됐다. 역시 사람은 안 변하나 봐."라는 글을 적었다.

한수현 강민경


누리꾼들은 한수현이 언급한 '유명 연예인'이 누군지에 추측하는 한편, 과거 한수현이 얼짱으로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았던 시기에 강민경이 한 인터넷 카페에서 자신의 욕을 한 사실을 알고 공개 사과를 받았던 일화에 주목했다.

당시 한 온라인 카페에서 "한수현은 저렴해 보인다" 등 악의적인 글들을 발견했고, 해당 글들의 작성자가 당시 연예인 연습생 강민경이라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한 때 논란이 됐던 일이 있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한수현의 측근은 "그 일로 한수현이 오랫동안 속상해한 걸로 안다."고 귀띔하기도 했다.

한편 한수현은 여성 의류 쇼핑몰을 운영하며, 최근 유튜버로도 활동하는 것으로 전해졌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