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8일(목)

방송 프로그램 리뷰

'SBS연기대상' 치얼업, 베스트 팀워크상 수상…"친구들과 함께 상 받을 수 있어 행복"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2.12.31 23:49 조회 544
기사 인쇄하기
연대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치얼업 팀이 베스트 팀워크상으로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31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SBS 프리즘타워에서 밤 8시 35분부터 생방송으로 진행된 '2022 SBS 연기대상'에서는 드라마 '치얼업' 팀에게 베스트 팀워크상을 전달했다.

이날 베스트 팀워크상은 드라마 '치얼업'이 수상했다. 최고의 팀워크를 자랑하는 팀답게 배우들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배우들은 서로를 축하하며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배우들 한 명 한 명이 모두 트로피를 수상하는 장면에 타 작품의 배우들은 부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대표로 수상 소감을 전하게 된 류현경은 "이렇게 젊은 친구들과 함께 열정을 불태울 수 있어서 행복했고 배울 게 많은 동생들이 언니라고 불러주고 누나라고 불러줘서 너무 고맙다"라고 말했다.

그리고 주연 한지현은 "무엇보다 베스트 팀워크상을 친구들과 함께 받을 수 있어서 그게 제일 행복하다. 정말 즐겁고 행복했던 촬영 현장이었다. 방송을 봐주신 분들과 사랑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린다"라고 했다.

또한 이은샘은 "우리 친해지라고 인혁 오빠가 백만 원 넘는 소고기를 사준 적 있다. 오빠에게 너무 고맙다. 단장 테이아"라고 재치 있는 소감을 덧붙였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