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뮤직

'나는 솔로' 10기 영수, 여자친구와 결별...'마의 세달' 못 넘었나

강경윤 기자 작성 2022.12.12 09:01 조회 5,046
기사 인쇄하기
10기 영수  나는 솔로

[SBS 연예뉴스 ㅣ 강경윤 기자] SBS Plus, ENA PLAY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 솔로') 화제의 주인공 10기 영수(가명)이 결별 소식을 알렸다.

영수는 11일 '나는 솔로' 마스크 사진을 올리면서 "만남과 이별. 여친과 헤어졌어요. 다시 나는솔로 인가"라는 글로 여자친구와 헤어졌음을 고백했다.

앞서 영수는 지난 10월 '나는 솔로' 방영 직후 여자친구와의 만남 사실을 알린 바 있다. 당시 영수는 "여친 보호 차원에서 얼굴 공개는 하지 않겠습니다. 예쁘게 십 년, 이십 년 평생 오래오래 만나겠습니다."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하지만 영수가 세달이 채 되기 전에 결별 소식을 알리면서 '마의 연애 기간'을 넘어서지 못한 게 아니냐며 팬들의 안타까움을 샀다.

'나는 솔로' 돌싱특집에 출연했던 영수는 자신이 호감을 표했던 정숙(가명)과 김치찌개로 다투는 장면이 공개되면서 화제를 모았다. 방송에서 영수는 "연애를 짧으면 한달, 세달을 넘어선 적이 없다."고 고백했다.

최근 개그맨 김원훈이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에서 영수를 패러디 해 웃음을주기도 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