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이승기 많이 울었다고 들었다"...기타리스트 이병호 공개 응원

강경윤 기자 작성 2022.11.22 08:59 수정 2022.11.22 10:10 조회 23,961
기사 인쇄하기
이승기

[SBS 연예뉴스 ㅣ 강경윤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승기의 음악적 파트너로 알려진 기타리스트 이병호가 소속사와 뿌리 깊은 정산 문제와 갈등을 수면으로 꺼내놓은 이승기를 향해 공개적인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기타리스트 이병호는 지난 21일 "오늘 나온 승기의 기사를 보고 하루종일 마음이 좋지 않았다."면서 "나 역시 6집 앨범 작업을 하고 작업비를 정산 받지 못했을 때 마음이 무척 힘들었지만 승기를 애정하는 마음에 문제 삼고 싶지 않았다."며 소속사 후크엔터테인먼트와의 정산 갈등을 언급했다.

그러면서 이 일에 관해 알게 된 승기가 마음 아파하며 많이 울었다는 얘기를 듣고 괜한 얘기를 했나 싶어 나도 많이 힘들었다."면서 "18년이란 시간동안 많은 일이 있었던 것 같은데 이 일로 승기가 혹시라도 상처입거나 더 이상 부당한 일을 당하지 않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병호는 입대 전 발표한 이승기의 6집 '그리고...'에 참여했으며, 지난 7월 자신이 이끌고 있는 프로듀서팀 캡틴플래닛과 함께 이승기의 컬래버레이션 음원 '잊지마, 기억해, 늦지마'를 발표하기도 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