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뮤직

(여자)아이들 측 "우기, 컨디션 난조로 병원行…일정 불참"

김지혜 기자 작성 2022.11.20 15:15 조회 904
기사 인쇄하기
여자아이들 우기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걸그룹 (여자)아이들 멤버 우기가 컨디션 난조로 일부 일정에 불참한다.

20일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여자)아이들 우기 스케줄 불참 안내'라는 제목의 공지를 띄우고 "우기가 금일 오전 컨디션 난조로 인해 급히 병원을 찾아 전문의의 진료를 받고 안정을 취하고 있다"고 전했다.

소속사는 "이에 우기는 금일 예정된 스타리버 영상통화 이벤트 스케줄에 불참한다. 추후 가능한 일정을 확인해 앨범 판매처를 통해 별도 공지드릴 예정"이라고 알렸다.

그러면서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 당사는 앞으로도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여자)아이들은 지난달 17일 미니 5집 'I love'를 발매하고 타이틀곡 'Nxde'로 활동해왔다. 우기는 현재 Mnet 예능 '매드 지니어스'의 단독 MC로 활약 중이다.

-이하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지 전문-

안녕하세요.
큐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여자)아이들 멤버 우기가 금일(20일) 오전, 컨디션 난조로 인해 급히 병원을 찾아 전문의의 진료를 받고 안정을 취하고 있습니다.
이에 우기는 금일 예정되어있던 스타리버 영상통화 이벤트 스케줄에 부득이하게 불참하게 되었습니다.
추후 멤버 우기의 진행 가능한 일정을 확인하여 앨범 판매처를 통해 별도 공지드릴 예정이오니, 네버랜드 여러분의 너그러운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에 대해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 당사는 앞으로도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