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방송 프로그램 리뷰

'미우새' 크러쉬 "손흥민과 동갑, 같이 축구하는 사이" 의외의 친분

강선애 기자 작성 2022.09.26 09:29 수정 2022.09.26 10:38 조회 1,965
기사 인쇄하기
크러쉬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가수 크러쉬(Crush)가 '모벤져스'를 사로잡았다.

크러쉬는 지난 25일 밤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 스페셜 MC로 출연해 남다른 예능감을 자랑했다.

이날 대표곡 'Beautiful' 한 소절로 오프닝을 연 크러쉬는 모벤져스의 박수갈채와 함께 '국민 고막 남친'의 수식어를 인정받았다. 또 방탄소년단 제이홉과 함께한 신곡 'Rush Hour'의 춤과 노래를 동시에 선보여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이어 크러쉬는 동갑내기 축구 선수 손흥민과 친분을 드러내기도 했다. 그는 "6년 전 유럽 투어를 했었는데 손흥민 선수가 런던 공연을 보러 왔다"며 "같이 축구도 하는 사이다. 축구 게임도 잘하더라"라고 전해 흥미를 유발했다.

크러쉬는 지코와 집 비밀번호도 아는 절친 사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특히 크러쉬는 "지코 생일날 좋아하는 빈티지 스피커를 사서 몰래 집에 세팅해놓은 적이 있다"며 깜짝 이벤트를 고백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밖에도 크러쉬는 스튜디오에서 VCR을 보며 풍부한 리액션과 적재적소의 멘트를 더해 시청자들의 보는 재미를 높였다.

한편, 크러쉬는 지난 22일 펑크 장르의 신곡 'Rush Hour'로 약 2년 만에 컴백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