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미우새' 엄지윤 "유재석의 깜짝 전화, 뭉클함 넘어 성공한 느낌까지"

강선애 기자 작성 2022.09.02 15:40 조회 288
기사 인쇄하기
미우새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개그우먼 엄지윤이 유재석에게 감동한 사연을 밝혔다.

오는 4일 방송될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MZ 세대'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 엄지윤이 스페셜MC로 출연해 통통 튀는 예능감을 방출한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엄지윤은 요즘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며 최근 유재석에게 깜짝 전화를 받고 감격한 일화를 고백해 관심을 모았다. 엄지윤은 "수화기 너머 전해진 유재석의 말 한마디에 뭉클함은 물론 성공한 느낌까지 느꼈다"며 뿌듯해했다.

이어 엄지윤은 母벤져스 앞에서 자신의 재능을 거침없이 뽐냈다. '부캐 제조기'로 유명한 엄지윤은 신동엽에게 어울리는 19금(?) 찰떡 부캐를 선사하는가 하면, '생활 연기의 달인'답게 어머니들 앞에서 '성형외과 상담실장' 연기를 펼쳐 현장을 초토화시켰다. 또한 갑자기 '상담 손님'으로 돌변한 딘딘母가 상황극에 끼어들어 엄지윤을 혼란에 빠뜨리기도 했다.

한편, 엄지윤은 난생처음 보는 개인기를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했다. 다름 아닌 자신의 정수리 냄새를 맡는 신기술을 공개한 것. 뿐만 아니라, 엄지윤은 술자리에서 겪는 개그우먼의 비애도 밝혀 '웃픔'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엄지윤의 쿨한 입담과 사랑스러운 매력은 오는 4일 밤 9시 5분 방송될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