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8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SBS와 운명"…'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 제작 비하인드 영상 공개

강선애 기자 작성 2022.08.09 18:18 수정 2022.08.11 00:43 조회 596
기사 인쇄하기
김호중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가수 김호중의 TV 단독쇼 SBS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 제작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됐다.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은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 티저 촬영을 위해 준비 중인 김호중에게 제작진이 과거 김호중이 출연한 SBS '놀라운 대회! 스타킹' 영상을 보여주는 것으로 시작한다.

김호중은 자신이 어릴 적 출연한 '스타킹' 영상에서 눈을 떼지 못했다. 앞서 김호중은 2009년, 19살의 나이에 '고딩 파바로티'로 '스타킹'에 출연해 폭발적인 성량의 '카루소'를 선보여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스타킹' 방송 날짜가 2009년 7월 18일이었는데, 이날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 첫 촬영날도 공교롭게 7월 18일이었다.

동일한 날짜라는 걸 들은 김호중은 "(SBS와) 운명인 것 같다. '카루소' 한 곡 해야겠다"고 덧붙이며 그 자리에서 열창, 추석에 선보일 '한가위 판타지아'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운명 같은' SBS와 함께 하는 김호중의 TV 최초 단독쇼 '김호중의 한가위 판타지아'는 클래식부터 트로트까지, 다양한 장르를 넘나드는 무대는 물론 이색적인 컬래버레이션 무대까지 선보여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세대통합 쇼로 꾸밀 예정이다. 오는 30일 고양체육관에서 녹화가 진행되고, 추석 연휴 중 TV로 방송될 예정이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