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동상이몽2' 신화 완전체, 앤♥주 결혼식 총출동…앤디, "신혜성 건강 안 좋아" 오해 일축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2.07.04 23:44 조회 481
기사 인쇄하기
동상이몽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앤디의 결혼식장에 신화 완전체가 등장했다.

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앤디와 이은주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공개된 두 사람의 결혼식에는 반가운 얼굴들이 많이 찾아왔다. 백종원 대표부터 신화 멤버들이 바로 주인공.

신화의 맏형 에릭은 아내 나혜미 뿐만 아니라 본인의 가족들까지 모두 앤디의 결혼식을 찾아와 눈길을 끌었다. 이에 앤디는 "미국에서부터 친했다. 그래서 가족들도 다 축하를 해주셨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민우, 김동완, 전진 등이 차례대로 도착했다. 전진은 아내 류이서와 함께 신부 대기실도 방문했다. 그는 김동완, 이민우와 함께 이은주에게 살갑게 인사를 하고 기념사진 촬영까지 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밖에도 배우 김광규, 배우 이진욱 등이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홍석천은 기둥 뒤에 서서 이들의 결혼식을 지켜보았다. 이에 패널들은 "왜 구남자 친구처럼 쳐다보고 있어. 미련 있어 보여"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모자와 마스크로 중무장한 신화 멤버 신혜성이 도착했다. 한 매체에서는 신혜성이 앤디의 결혼식에 불참했다는 기사를 보도해 억측을 낳은 바 있다.

이에 앤디는 "신화 멤버들을 다 보는 건 나도 너무 오랜만이라 반가웠다"라며 "특히 지금 멤버 한 명의 건강이 안 좋다. 혜성이 형이 다리도 다치고 목도 안 좋고 컨디션 안 좋은 상태다. 이틀 전에도 부상을 당했는데 나의 결혼식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 거다"라며 오해를 일축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