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3일(화)

방송 프로그램 리뷰

'판타스틱 패밀리' 이은형 "친언니 이융진, 18년 차 뮤지션…에픽하이 'love love love' 불렀다"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22.05.19 22:52 조회 597
기사 인쇄하기
판타스틱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개그우먼 이은형이 친언니 이융진과 아름다운 하모니를 선사했다.

19일 방송된 SBS '판타스틱 패밀리'에서는 코미디언 부부 가족 DNA싱어의 동생 정체가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DNA싱어의 동생은 바로 개그우먼 이은형. 이은형은 친언니 이융진과 함께 여행 스케치의 '산다는 건 다 그런 게 아니겠니'로 호흡을 맞췄다.

무대를 마친 이은형은 언니에 대해 "사실 언니가 저보다 먼저 데뷔한 18년 차 뮤지션이다. 밴드 캐스커의 보컬 이융진이다"라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생소할 수도 있는 밴드 이름에 이은형의 절친 장도연은 "들으면 다 알만한 노래도 하셨다"라며 "에픽하이의 'love love love' 피처링을 했다"라고 밝혔다. 이에 이융진과 이은형은 즉석에서 'love love love'를 열창했고, 모두들 "이 노래 모르는 사람 없이 다 알아"라며 놀랐다.

그리고 이현이는 어디에서도 본 적 없는 이은형의 모습에 깜짝 놀랐다며 "목소리가 너무 예쁘다"라고 칭찬했다. 이에 장도연은 "개인적으로 친한 동생 입장에서 오늘 이 모습이 언니의 본모습과 가깝다"라고 했다.

또한 장도연은 "되게 부러운 자매 모습인데 난 외동이다 보니 나도 저런 친언니가 있었으면 좋겠다 싶어서 감동적이었다"라고 뭉클했던 마음을 전했다.

이에 이은형 자매는 앞으로도 철들지 않고 즐겁게 살자고 약속해 눈길을 끌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