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스타 스타는 지금

반지 끼워주는 이규혁, 환한 미소 손담비…결혼식 본식 사진 공개

강선애 기자 작성 2022.05.16 10:56 조회 1,441
기사 인쇄하기
손담비 이규혁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가수 겸 배우 손담비와 전 스피드 스케이팅 국가대표 이규혁의 결혼식 본식 사진이 공개됐다.

16일 손담비의 소속사 H&엔터테인먼트와 이규혁의 소속사 IHQ는 두 사람의 결혼식 본식 사진을 공개했다. 두 사람은 지난 13일 가족과 친지들의 축복 속에 결혼식을 올렸다.

손담비 이규혁
손담비 이규혁

공개된 사진에는 새하얀 웨딩 드레스를 입은 손담비와 턱시도를 차려입은 이규혁의 모습이 담겼다. 손담비의 손가락에 반지를 끼워주는 이규혁, 신부대기실에서 환하게 미소 짓는 손담비, 함께 웨딩케이크를 자르는 두 사람의 모습 등 행복했던 결혼식 현장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손담비 이규혁
손담비 이규혁

손담비와 이규혁은 지난해 12월 열애 사실이 알려진 후, 교제를 시작한 지 5개월 만인 올해 1월 결혼을 발표했다. 초스피드 결혼 소식이 놀라움을 자아냈는데,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 합류한 두 사람은 지난 9일 방송에서 10년 전 SBS 예능 '키스 앤 크라이'를 하며 1년 넘게 교제했다가 헤어진 사실을 밝혔다. 10년이 흘러 다시 인연이 닿은 두 사람은 부부의 연을 맺으며 운명적인 사랑을 입증했다.

[사진제공=H&엔터테인먼트, IHQ]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